viernes, 22 de abril de 2011

Letra ordenada de todas las canciones del album "Virginalness bloom" de Chae Yeon





채연
Virginalness bloom
Estreno: 2004
12 canciones, 37 min

  1. 둘이서
  2. 지독한 외면
  3. 다가와
  4. 보고싶어
  5. 믿어 (feat. D-Low)
  6. 다 끝났어
  7. 행복한 눈물
  8. Dance all night
  9. 널 사랑할게
  10. 사랑인가봐!
  11. 추억만으로 (feat. D-Low)
  12. 바보




1. 둘이서



나를 보고 있어 다가오고 있어
내가 보낸 눈빛에 끌려
나를 보고 있어 빠져 들고 있어
내가 거는 최면에 취해
오늘 너를 택했어 나를 한번 안아봐
너에 외로움에 니가슴에 모두 맡길게

조급히 서두르지마 좀 더 멋지게 다가와
가슴이 뜨거운 사람 이밤 모두가 함께 느끼길
사랑의 노랠 불러 너와 나 하나가되어
멈출수 없는 그춤을 이밤 너와 함께 추고 싶어

내가 네게 줄 수 있는 사랑을 너에게 줄게
거침없는 너의 사랑 너와나 단둘이서

너를 보고 있어 웃어주고 있어 니가 내게 다가올때까지
손짖하고있어 내게 오고 있어 내가 보낸 눈빛에 끌려
오늘 너를 택했어 나를 한번 안아봐
너에 외로하던 니가슴에 모두 맡길게

조급히 서두르지마 좀 더 멋지게 다가와
가슴이 뜨거운 사람 이밤 모두가 함께 느끼길
사랑의 노랠 불러 너와 나 하나가되어
멈출수 없는 그춤을 이밤 너와 함께 추고 싶어

내가 네게 줄 수 있는 사랑을 너에게 줄게
거침없는 너의 사랑 너와나 단둘이서


2. 지독한 외면

사랑은 니가 먼저 고백해놓고 이제와 이별을 먼저 말하는 너
도대체 나에게 뭐가 문제인건지 그 이유나 알고 싶은데
이럴땐 눈물이라도 흘리면서 동정이라도 네게 받고 싶은데
너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나는 뭐야 지금 나는 너무 힘들어
기억해봐 니 머린 그렇게 나쁜게 아니잖아
굳게 다문 입술 날 피하는 눈 이대론 억울해서 난 이별못해

너를 사랑한게 죄라면 죄겠지 니 차가운 이별앞에 서 있는
내 모습이 너무 처량해보여 니가 미워서 견딜수 없어
사랑이 남아있어 니가 미운거야 넌 영원히 내곁에 있겠다고
니가 먼저 나에게 말해놓고 이제와 나를 떠나간다니 난 어떻해

처음부터 나를 갖고 장난친거니 니 사랑이 모두 다 변해버린 거니
이럴땐 나는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 내게도 시간를 좀 줘
나의 메신저에 떠있는 아이디 아무리 불러봐도 대답이 없고
이미 너는 나를 차단해 버린것 같아 넌 혼자서 이별하니
기억해봐 니머린 그렇게 나쁜게 아니잖아
굳게 다문 입술 날 피하는 눈 이대로 억울해서 난 이별못해

너를 사랑한게 죄라면 죄겠지 니 차가운 이별앞에 서 있는
내 모습이 너무 처량해 보여 니가 미워서 견딜수 없어
사랑이 남아있어 니가 미운거야 넌 영원히 내곁에 있겠다고
니가 먼저 나에게 말해놓고 이제와 날 떠나간다니...

내가 부담스러워 나를 위새서라는 그런 변명은 날 보내기엔
내 사랑이 너무 아깝잖아

너를 사랑한게 죄라면 죄겠지 니 차가운 이별앞에 서 있는
내 모습이 너무 처량해 보여 니가 미워서 견딜수 없어
사랑이 남아있어 니가 미운거야 넌 영원히 내곁에 있겠다고
니가 먼저 나에게 말해놓고 이제와 날 떠나간다니 난 어떻해


3. 다가와






나를 보는 너의 눈빛 관심 없는 그 표정
상대하기 싫타는 듯 말을 딱 짤라 버리고
다신 볼일 없다는 듯 돌아서는 너에게
자존심이 상하는데 묘한 매력이 느껴져

(날 조금만 기달려봐 내가 너에게 다가갈께)
나의 유혹에 이끌려 가슴 태울테니깐
(날 조금만 기달려봐 내가 널 사로잡을테니)
나의 매력에 푹 빠져 허우적대며

조금만 조금더 내게 가까이 와봐
내가 잡힐듯 잡힐듯 왠지 잡히질 않을껄
조금만 조금더 내게 가까이 와봐
너의 도도한 눈빛은 내게 애원을 할테니

내가 만난 남자들은 나를 처음 봤을때
내게 관심 끌려고들 호들갑들을 떠는데
첨부터 너는 내게 관심없어 하면서
자존심을 건드는데 묘한 매력이 느껴져

(날 조금만 기달려봐 내가 너에게 다가갈께)
나의 유혹에 이끌려 가슴 태울테니깐
(날 조금만 기달려봐 내가 널 사로잡을테니)
나의 매력에 푹 빠져 허우적 대며

조금만 조금더 내게 가까이 와봐
내가 잡힐듯 잡힐듯 왠지 잡히질 않을껄
조금만 조금더 내게 가까이 와봐
너의 도도한 눈빛은 내게 애원을 할테니

(다가와) 하지만 너는 내 맘에
너의 그 사랑을 점점더 키우고
(다가와) 오히려 너의 매력에
내가 푹 빠져 허우적대고 있어

조금만 조금더 내게 가까이 와봐
내가 잡힐듯 잡힐듯 왠지 잡히질 않을껄
조금만 조금더 내게 가까이 와봐
너의 도도한 눈빛은 내게 애원을 할테니

조금만 조금더 내게 가까이 와봐
내가 잡힐듯 잡힐듯 왠지 잡히질 않을껄
조금만 조금더 내게 가까이 와봐
너의 도도한 눈빛은 내게 애원을 할테니


4. 보고싶어

네가 참 보고 싶어 어떻게 지내는지
새로운 사람은 만난거니
우연히 보게됐어 너의 홈피를 갔을 때
여전히 변함없는 널 봤어

아직도 넌 똑같아 사진찍는 포즈도
아저씨 같다며 싫타던 그 표정도

보고싶어 어떡하니 내곁에 니가 있는 것만 같아
너의 모습 너의 표정 하나도 어색하지 않은데
너무나 힘겨워했었던 이별이였기에
두번 다시 생각 안할꺼라 했는데 보고싶어

여전히 그런거니 아직도 게을러서
그렇게 내 사진을 놔뒀니
나역시 그런가봐 나에 핸드폰속에
니 모습 지울수가 없었어

아직도 너 똑같아 사진찍는 포즈도
아저씨 같다며 싫타던 그 표정도

보고싶어 어떡하니 내 곁에 네가 있는 것만 같아
너의 모습 너의 표정 하나도 어색하지 않은데
너무나 힘겨워했었던 이별이였기에
두번 다시 니 생각 안할거라 했는데 보고싶어

보고싶어 널 보고싶어


6. 다 끝났어

왜 너는 자꾸만 나를 믿겠다니
너를 사랑하기전에 내일은 힘드니
이젠 날 잊어 아

다 끝났어 내게서 널 모두 가져가 버려
다 끝났어 내게서 너를 모두 지워줄테니
내게 서툰 기대는 알지만 난 널 잡을꺼라고
내게 매달리면서 울던 나를 예전에 나 버렸으니

돌아보지마 다신 찾지마 이젠 내가 너를 안볼래
너의 변덕스런 사랑에 내 마음이 변했어
여기 까지만 오늘까지만 내가 너를 걱정 해줄께
부디 나보다 널 아껴주는 좋은 사람 만나 내가 너를 떠나 줄께

(나도 널 힘들게 했기는 했지만)
(나도 너만 바라보면서 사랑은 찾을래)

다 끝났어 눈물로 이젠 말라버렸어
다 끝났어 내 안에 너를 모두 지워버렸어
내게 서툰 기대는 알지만 난 널 잡을꺼라고
내게 매달리면서 울던 나를 예전에 나 버렸으니

돌아보지마 다신 찾지마 이젠 내가 너를 안볼래
너의 변덕스런 사랑에 내 마음이 변했어
여기 까지만 오늘까지만 내가 너를 걱정 해줄께
부디 나보다 널 아껴주는 좋은 사람 만나 내가 너를 떠나 줄께

돌아보지마 다신 찾지마 이젠 내가 너를 안볼래
너의 변덕스런 사랑에 내 마음이 변했어
여기 까지만 오늘까지만 내가 너를 걱정 해줄께
부디 나보다 널 아껴주는 좋은 사람 만나 내가 너를 떠나 줄께


7. 행복한 눈물

난 어떡하던 널 잡고 싶었어
바보 같은 생각이지만 그땐 어쩔수 없었어
날 외면하는 너의 그 눈빛을
하루도 잊은적이 없어그땐 믿을수 없었어
너 없인 산다는게 너를 잊는다는게
나 죽을 만큼 힘이 들어 견딜수가 없어

나의 추억속에 사는 너를 생각하며
아직 내 눈가에 맺히는 눈물은 너를 찾고
너를 모두 잊었다고 고개 젓는 내 가슴 속까지
아직도 니가 있어 나의 눈물과 행복하게 살며

뒤돌아서는 니 모습을 보며
오랫동안 난 울었었지 너의 이별을 안고서
나 몰랐었어 너의 그 사랑이
얼마나 내겐 소중한지 떠난 뒤에야 알았어
너 없인 산다는게 너를 잊는다는게
나 죽을 만큼 힘이들어 견딜수가 없어

나의 추억속에 사는 너를 생각하며
아직 내 눈가에 맺히는 눈물은 너를 찾고
너를 모두 잊었다고 고개 젓는 내 가슴 속까지
아직도 니가 있어 나의 눈물과 행복하게 살며


8. Dance all night

Let the music play dance with me now
음악이 시작됐어
Let the music play dance with me now
이 음악에 젖었어

이순간 모든걸 잊고 흥겨운 음악에맞춰
신나게 흔들어보자 리듬을 타면서
두손을 머리에 얹고 허리를 좌우로 돌려
시선이 멈추는곳에 섹시한 그춤을

Dance all night the dance is the night
터질듯 울리는 음악소리에
Dance all night(Uh) the dance is the night
마음에 짐을 모두 벗어던지고

즐길땐 신나게 즐기자
복잡한 현실속에 나를 잠시 잊고서
돌려라 신나게 돌리자
세상에 모든 근심걱정 벗어던지고

울랄랄라 울랄랄라
모두 두손들고 리듬에 젖어
Bounce with me now
울랄랄라 울랄랄라
이밤 귓가에 도는 음악에 맞춰
Bounce with me now

음악이 멈추지 않아
화려한 조명이 비춰
폼나게 흔들어보자 리듬을 타면서
자신을 멋지게 표현해
두손은 어깨를 채움
엉덩일 앞뒤로 팅겨 섹시한 그춤을

Dance all night the dance is the night
터질듯 울리는 음악소리에
Dance all night(Uh) the dance is the night
마음에 짐을 모두 벗어던지고

즐길땐 신나게 즐기자
복잡한 현실속에 나를 잠시 잊고서
돌려라 신나게 돌리자
세상에 모든 근심걱정 벗어던지고

울랄랄라 울랄랄라
모두 두손들고 리듬에 젖어
Bounce with me now
울랄랄라 울랄랄라
이밤 귓가에 도는 음악에 맞춰
Bounce with me now


9. 널 사랑할께

이 사랑을 여기서 멈추게 해달라고 난 기도했어
힘들어서 버틸수 없어서 그럼 이쯤에서 널 끝내야 하는거지
눈물로만 사랑하고 있다면 너를 잊어야 겠지
하지만 널 보낼 수 없어서 내 사랑은 아직 널 잡고있는데

그냥 나와 사랑할께
혼자하는 사랑이 외로워서 날 울게해도
그냥 난 널 사랑할께
이젠 날 모두 잊었어도 네게 돌아갈수 없어도

고마웠어 너에게 받았던 네 사랑이 너무나 커서 울고있어
너의 추억속에 아직 내가 남아서 너를 보고 있는데
오랫동안 너와 함께 했던 시간들은 어떻게할까
내가슴에 남은 사랑으로 나혼자서 너를 느껴야 하겠지만

그냥 나와 사랑할께
혼자하는 사랑이 외로워서 날 울게해도
그냥 난 널 사랑할게
이젠 날 모두 잊었어도 네게 돌아갈 수 없어도


10. 사랑인가봐!

사랑인가봐 그래 난 널 보면 가슴이 뛰어
사랑하나봐 맞아 나 너를 생각하면 설레
가슴이 터질 것 같아 니가 나의 어깨를 감싸줄때면
살며시 감은 두눈엔 너의 입김이 내 볼을 감싸

나를 안아줘 난 놓치기
싫어 지금 이 순간을 난 간직하고파
나를 안아줘 난 너의 가슴에
살며시 기대어 난 잠들고 싶어

샤랄릴리랄랄랄릴랄라
그렇게 그리던 내 사랑이 왔어
샤랄릴리랄랄랄랄랄라
사랑은 너를 타고 내게 온거야

사랑인가봐 그래 난 이런 감정이 첨이야
사랑하나봐 맞아 난 온종일 니 생각 뿐이야
가슴이 터질 것 같아 니가 나의 어ㄲㅒㄹ 감싸줄때면
살며시 감은 두눈엔 너의 입김이 내 볼을 감싸

나를 안아줘 난 놓치기
싫어 지금 이 순간을 난 간직하고파
나를 안아줘 난 너의 가슴에
살며시 기대어 난 잠들고 싶어

샤랄릴리랄랄랄랄랄라
그렇게 그리던 내 사랑이 왔어
샤랄릴리랄랄랄랄랄라
사랑은 너를 타고 내게 온거야


11. 추억만으로 (Feat. D-Low)

너무 바쁜데 너는 슬픈데 이렇게 난 너를 보내지 못한채
울고 있는 미소 짓는데 아직도 난 너땜에 울고 웃어
니가 내게 남겨주고간 추억만으론 너를 지켜가는 내가 힘들어
자꾸 너를 잊기 위해 애쓰던 내가 나도 너무 싫었어

내가 흘린 눈물도 네가 그리워 매일 너를 찾아서 난 떠나고
너를 잊지 못해서 아파할바엔 편히 널 앉고 살래

너무 보고파 너무 그리워 지워버린 사진을 나는 다시 찾고
찢어버렸던 태워버렸던 추억들을 다시 모아 붙이며
니가 내게 남겨주고간 추억만으론 너를 지켜가는 내가 힘들어
자꾸 너를 잊기 위해 애쓰던 내가 나도 너무 싫었어

내가 흘린 눈물도 네가 그리워 매일 너를 찾아서 난 떠나고
너를 잊지 못해서 아파할빠엔 편히 널앉고 살래

다시 너를 잊으려 아파하며 울지는 않을꺼야
너의 추억만으로 너를 느끼며 살래
사랑하는 마음이 있다면 다 맘속에 그리워 남겨ㅈㅝㅅ고
뚜러지게 남겨진 추억을 다 챙겨너 버릴수도 없잖아

눈물속에 사랑이 있다면 너 그것만으로도 행복할꺼야
꼭 지켜야 하지 않을 약속도 없잖아 널 진심으로 사랑을 느껴

내가 흘린 눈물도 네가 그리워 매일 너를 찾아서 난 떠나고
너를 잊지 못해서 아파할빠엔 편히 널앉고 살래
내가 흘린 눈물도 네가 그리워 매일 너를 찾아서 난 떠나고
너를 잊지 못해서 아파할빠엔 편히 널앉고 살래


11. 바보

그래 난 바보야 너의 사랑을 받아 줄수 없는 바보야
이미 내 맘은 내 것이 아냐 나도 다른 사랑에 힘겨워 지쳐 있어
제발 그러지마 니가 뭐라고 해도 내안에 너 뿐이야
너의 사랑이 날 외면해도 나의 슬픈 사랑은 오직 널 보고 있잖아

친구로 남자는 그 말에 우리의 사랑이 너무도 가까이 있잖아
눈물로 배우는 사랑은 서로의 맘속에 아픈 상처만 남기고 떠나겠지만

혼자서 견뎌내야 겠지 이룰수 없는 우리 사랑 가슴깊이 간직한채
언젠간 웃을수 있겠지 그래도 우리 소중했던 사랑은 아름다울 테니

친구로 남자는 그 말에 우리의 사랑이 너무도 가까이 있잖아
눈물로 배우는 사랑은 서로의 맘속에 아픈 상처만 남기고 떠나겠지만

혼자서 견뎌내야 겠지 이룰수 없는 우리 사랑 가슴깊이 간직한채
언젠간 웃을수 있겠지 그래도 우리 소중했던 사랑은 아름다울테니


No hay comentarios: